본문 바로가기

핫이슈이야기

남성의 70%가 고민하는 조루와 발기부전 외용제로 봉독 특허받은 위너크림이 있어 소개합니다.

많은 남성들이 고민하고 또 고민하지만 어느 누구도 속 시원히 말못하는 고민이 바로 조루와 발기 부전이죠.

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한방남성의학회 회장이시며 한의학 박사이신 "청담인 한의원" 안상원 원장님이 직접 개발하고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랍니다.

"위너크림 100g" 과 "위너크림파워" 제품입니다.

남성전용 봉독특허 크림 위너크림
www.winnercream.co.kr

위 두 제품은 봉독(벌침) 성분에서 추출한 특수 성분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특허청에서 특허 받은 내용은

"발명의명칭: 정제봉독을 이용한 조루 또는 발기부전 외용제 및 이의 제조방법" 이라고 명시 되어 있네요.

위 내용처럼 조루와 발기부전 관련 특허까지 받아져 있지만 인터넷상에서는 조루와 발기부전등의 문구를 사용하여 홍보하는것을 못하게 규제를 하고 있어서 해당 홈페이지를 들어가도 안보이게 처리하거나 관련 내용을 적어 놓지도 못한것 같네요.

이 무슨 천호식품 광고가 생각나는 일인가?  ㅋㅋㅋ
"남자한테 참~  좋은데 어떻게 표현 할 방법이 없네~"
ㅋㅋ  참 유명한 광고였죠?

위너크림 정식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질문답변 게시판이나 사용자들이 직접 남겨 놓은 후기게시판 한번씩 읽어 보는것이 좋겠네요.

봉독특허크림 위너크림 남성전용 크림
www.winnercream.co.kr

일단 아래에 위너크림 관련 내용 정리 해 보겠습니다.

위너크림 판매 쇼핑몰은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.

남성전용 복독특허크림 위너크림
www.winnercream.co.kr